1. Home
  2. 치토스9주년
  3. 원추절제술 수술후 실비 가입되나요

원추절제술 수술후 실비 가입되나요

블로그

제가 어릴때 실비가 있었는데 중간에 집안사정때문에 부모님이 실비를 해지 했었어요 그후로 실비 안들고 있다가
작년 9월 원추절제술 수술을 받았고 이에 대한건 후에 보험을 들더라도 받을 의향도 없었어요 근데 머 알아보니까 수술하고는 보험을 못든다고 하네요?? 1-2 년동안 못든다고하고 제가 돈을 더 내는 방법으로 손해보면서 들어야한다는데 그럼 1-2 년동안 제가 또 아프면 보험 못드는거잖아요 ;; 그럼 언제 들어라는 소린지 ; 원래 이런가요? 좀 어이없는데 보험사가 원래 다 이런건지 제가 알아본데만 그런건지 궁금해서요

 

기억속으로

 

작년 9월 원추절제술로 인해서 보험

가입시 불이익 발생 감안하셔서 보험

심사 가입 가능합니다.

막연하게 안되는건 아니며, 보험사별 심사

차이에 있어서 자궁관련 할증/부담보등으로

가입가능합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